자동 마신표 제작기

설치

Tampermonkey 확장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크롬엣지파폭오페라)

스크립트 설치 링크 에서 스크립트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용법

설치 후 우마무스메 레이스 에뮬레이터 사이트 하단에






"마신표 제작 시작" 버튼이 추가됩니다.









마신표 제작의 기준이 될 스탯, 각질, 적성, 컨디션, 코스, 경기장 상태, 시뮬레이션 횟수를 입력한 뒤

마신표 제작 시작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각질의 스킬을 시뮬레이션 한 뒤 tsv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이를 구글 스프레드시트 등의 엑셀 프로그램에 붙여넣어 사용하시거나,

자동 마신표 정리기 에 붙여넣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능 설명

1. 스킬 기준 마신표

스킬을 활성화하고 마신표를 제작하면

그 스킬을 기준으로 마신표가 제작됩니다.


예를 들어 도주는 앵글링x스키밍이 거의 필수이므로

계승 앵글링x스키밍을 활성화하고 제작을 시작하면

앵글링x스키밍 기준 마신표가 만들어집니다.

일반기 여러개, 고유기 모두 가능합니다.


2. 필터

필터 텍스트를 포함한 프리셋을 여러개 만들어 놓고




필터를 입력한 뒤 제작 시작 버튼을 누르면











필터에 해당하는 모든 프리셋들을 순차적으로 돌려줍니다.

필터를 비워놓고 돌리면 현재 설정된 값으로 마신표를 만듭니다.


주의사항

1. 1초=10마신으로 계산합니다. 즉 1마신 = 0.1초 차이입니다.

2. 스태미나는 풀 스퍼트가 되도록 충분히 넣어주세요.

3. 적성은 최소 AA를 기준으로 마신차가 계산되지만, 스킬은 직접 설정한 적성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거리 S로 설정하고 돌렸을 때

거리 S(설정한 적성) 1마신
거리 A 0마신
속도 스킬 2마신

이란 결과가 나왔으면
거리 S는 거리 A를 기준으로 1마신이지만,
스킬은 설정한 적성인 거리 S를 기준으로 2마신이란 뜻입니다.

4. 스킬 발동률을 "전체 난수 고정"으로 설정하고 계산합니다.
전체 난수 고정은 늦출/흥분 안터짐, 속도 랜덤 요소 없앰, 스킬 확정 발동인 옵션입니다.

5. 순위 조건을 생각하지 않고 모든 스킬을 시뮬레이션 하기 때문에 실제론 각질상 거의 불가능한 스킬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추입 적성 G, 선두 조건인 다홍이의 고유기가 추입 마신표에 포함된다던가...
하지만 적성 개조로 이론상 사용 불가능하진 않기 때문에 그냥 다 넣었습니다. 알아서 걸러 보시면 됩니다.

6. 시뮬레이터 자체가 2초 경합 조건은 무시하고 즉발, 따라잡기 활성화 등의 조건은 구간 내 랜덤으로 한 경우 등 스킬 조건을 대충 싸잡아서 퉁친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수치를 너무 믿으시면 안됩니다.

7. 버그) 속가 복합기는 어느 구간에서 터져도 완전 무효는 아니기 때문에 최소 마신이 0일 순 없습니다만 시뮬 자체의 버그로 인해 전체 난수 고정으로 해도 아주 낮은 확률로 스킬이 안터질때가 있습니다.
이 안 터졌을 때의 기록이 최소 마신으로 기록되는 것이기 때문에
속가 복합기의 최소 마신이 0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둬 주세요.
다만 예시로 종반 코너 조건인데 종반에 코너가 없는 경우(메이쇼 도토 등)는 애초에 발동을 안하니 완전 무효가 맞습니다.

8. 자체 제작한 스킬 DB를 토대로 스킬 정보를 가져옵니다. 스킬 DB에 오류가 있으면 제보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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